로블록스 위키

에릭 카셀은 로블록스의 공동 창업자 이다, 그는 1967년 12월 16일에 태어났다. 하지만 2013년 2월 11일 로블록스 트위터 계정에 에릭 카셀이 45세의 나이 암과의 전투에서 졌다는 트윗이 공개 되었다. 그 다음날 로블록스 블로그에 글이 올라왔고 게임까지 공개 되었다. 그의 추모를 위하여 플레이어들은 그의 아바타처럼 꾸몄다. 3일후 2월 15일엔 로블록스에서 "공식 에릭 셔츠"를 만들고 그가 자주 썼던 모자의 이름을 "에릭 카셀의 모자" 로 변경 하고 판매 되었다 판매가 종료 되었다. 두개의 추모 아이템의 설명엔 이렇게 써 있다. "공동 설립자 에릭 카셀을 기리기 위해 ROBLOX는 그의 이름으로 암 연구 센터에 거액을 기부합니다. 여러분의 존중과 지지에 감사드립니다." 그 이후 1년 3개월 후 2014년 5월 그의 계정이 갑자기 온라인이 되어 플레이어들에게 충격을 주었다. 누군가는 그의 계정이 해킹 되었다고 주장하고 또 다른 누군가는 그의 남동생 혹은 동생들이 그의 계정을 사용 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그리고 그 후 그의 아바타는 미스테리 피규어 시리즈 1탄의 장난감으로 만들어졌다. 그의 사후, 유저들과의 소통 부재, 원하지 않는 업데이트, 부실한 검열 체계, 비매너 유저의 증가 등, 그가 이루고자 하였던 모든 것은 결국 물거품으로 사라지고 말았다. 모두 이 한사람이 저지른 짓이고, 또 초심을 잃지 않았던 사람이 그 말고는 없기 때문에 그랬던 것이였다.

(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영원히 잊지 않겠습니다. (意)

R.I.P Erik Cassel (1967-2013)